메뉴 건너뛰기

메뉴 건너뛰기

공지 및 안내

공지 및 안내

조회 수 144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입찰건명 : 둔산종합사회복지관 2022년 무료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

. 계약추정가격 : 64,080,000(부가가치세 포함)

경로식당(35,280,000), 재가노인 식사배달(28,800,000) 포함

-보조금 지원사업으로 증액 및 감액 될 수 있음.

. 계약기간 : 2022.1.2.~2022.12.31

. 납품품목 : 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축산물류, 가금류, 김치류, 잡곡류, 공산품류 등

. 입찰서류 제출기간 : 2021.12.15.~2021.12.29.(18:00 )

 

2. 입찰서류 제출 및 등록

. 입찰공고 : 복지관 홈페이지

. 입찰공고 열람 및 배부 :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, 복지관 사무실

 

3. 입찰참가자격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(입찰의 참가자격)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(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)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

.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으며,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,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

.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·수산, 축산물, 공산품, 소모품) 취급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
.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
. 2021년 현재 기준 대전시 소재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

.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(1사고당 1억원 이상)

.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·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(차량내부 온도계 비치)

. 1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(오전830~09시까지 납품)

. 카드결제리더기를 소유하고 있어 본 기관으로 가져와서 카드 결제를 실시할 수 있는 업체

 

4. 입찰보증금 납부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거하여 예정가격(금액)을 입찰보증보험증권(보증서)을 제출하여야 한다.

,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,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2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으로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1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한다.

*선정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규칙 제20조 규정에 의거하여 이행보증보험을 가입하여 제출해야 한다.

 

5. 입찰의 무효 및 낙찰 취소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,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.

.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.

 

6. 입찰 서류 제출

.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조건이나 서류 미비시 서류심사에서 제외된다.

. 입찰서류 제출기간 : 2021.12.15.~2021.12.29.(18:00 )

. 접수장소 : 둔산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

. 제출방법 : 제출 기한 내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

-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한다.

. 제출서류

1) 입찰참가신청서(별지1) 1.

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.(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)

3) 영업신고증 사본 1

4)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1

5) 납세증명서 1

6) 청렴이행계약각서 1

7) 냉동·냉장 차량 등록증 사본 및 보험증서 사본 1

8) 보험관련가입서류(영업배상, 음식물배상책임 등) 1

9) 업체 기초조사표 1(별지2)

10) 제안서 1.(사업장 현황 및 연혁, 직원현황 및 운영내용, 식자재 발주 마감 시간, 추가발주 시 대처법 및 대처시간 등 포함 작성)

11) 식자재 단가 견적(소정양식) 1

12) 식자재 납품 실적서 1(별지3)

 

7. 낙찰자 선정방법

. 주요취급품목 평균단가 최저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낙찰자로 결정되며 동일 단가응찰일 경우 식자재 공급업체 심사 기준의 총평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위생 및 영양관리 시스템, 서류구비의 적절성)이 높은 낙찰자로 선정한다.

. 최종 낙찰통보는 둔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게만 개별 통보한다.(낙찰업체 통보 : 2021.12.31.)

.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3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.

. 낙찰자가 3일 이내 계약을 하지 않거나 입찰 참가자격 항목을 충족하지 못한 미 자격업체가 낙찰되었을 경우 계약은 낙찰 2순위와 진행할 수 있다.

.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,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.

 

8. 입찰 유의사항

. 서류제출과 관련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, 제출된 서류의 내용은 수정, 추가, 대체할 수 없다.

. 낙찰자는 필히 계약 전에 관계법령에 의거 영업배상책임보험,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계약 시 제출해야 한다.

. 급식품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으며, 이에 대해 적발되었을 경우 복지관에서 계약을 파기할 수 있다.

. 서류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지방자체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등 기타제안모집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출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다.

. 입찰참가자격 조건의 허위가 발견되었을 때 낙찰을 무료할 수 있으니 공고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.

 

9. 기타사항

.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한다.

. 낙찰자는 계약 전에 본 복지관에서 요청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해야 한다.

. 낙찰된 경우 제출된 서류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.

.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(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)가 가능하여야 한다.

. 대금은 주단위로 거래명세서를 바탕으로 매주 월요일 휴대용 단말기를 업체에서 휴대하여 복지관에서 결제한다.

. 식자재 납품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 한다.

.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거나 납품 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해야 한다.

. 다음의 경우 급식납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를 당부함.

1) 정당한 사유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

2)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

3)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

4)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

5)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, 검찰에 조서,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

.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둔산종합사회복지관(WWW.dswelfare.or.kr)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, 자세한 사항은 둔산종합사회복지관(042-482-2033)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주소 :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241, 둔산종합사회복지관

 

붙 임 1. 입찰참가신청서 1

2. 업체 기초조사표 1

3.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

4. 견적서 1. .

 


퀵메뉴 서비스